“먹고 났더니 기운이 뻗치네”...남성에게 특히 좋은 식품들
스태미나 증진하고 전립선암, 발기 부전 예방에 도움
굴=아연은 손상된 세포를 되살려주는 효과가 있어서 발기 부전 예방에 도움을 준다. 매일 굴 2~3개를 먹는 것만으로 하루에 필요한 아연을 섭취할 수 있다.
자두= 혈액 순환이 잘 되기 때문에 발기력이 향상된다.
등 푸른 생선=오메가-3 지방산이 많이 들어 있어 심장병과 전립선암 예방에 도움을 준다. 오메가-3 지방산은 뼈와 근육을 키우는 데도 좋다.
토마토=몸의 세포를 건강하게 유지시킨다. 고추, 마늘, 시금치, 브로콜리, 사탕무, 베리류 등에도 항산화제가 많이 들어있다.
아몬드=비타민 E를 공급하는 최상의 식품으로 노화를 예방하고 몸 안에 있는 힘을 발산시키는 역할을 한다. 호두와 연어에도 이런 효능이 있다.
브로콜리=유해한 산소를 없애는 물질과 항암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콩= 심장병, 고혈압, 동맥경화 등 성인병 예방에 도움이 된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하루에 콩을 25g 이상 먹으면 몸 안의 포화 지방과 콜레스테롤을 줄이고 심장병의 발병 위험도 낮출 수 있다고 밝혔다. 콩은 전립선암과 심장병 예방에 좋은 이소플라본 성분도 많이 함유하고 있다.
베리류= 뇌의 노화를 늦춰주고 기능을 향상시켜주는 효과도 있다.
당근, 호박, 피망 등 빨강, 주홍색 채소=빨간색이나 주황색을 띠는 채소들은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고 전립선암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다크 초콜릿=초콜릿 속의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혈액 순환을 좋게 해 성생활을 향상시킨다.
올리브오일=성 욕구를 고조시키는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을 만들어 낸다. 매일 두 스푼 정도만 섭취하면 충분하다.
http://ptgym.co.kr/index.php?mid=nutrition&document_srl=36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