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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re

Msft + Intergrate Training lv1


골반전방경사

복횡근 수축연습

치골에서 전상장골극을 잇는 서혜인대를 기준으로 하부에 위치한 고관절 굴곡근의 과활성을 억제한후 진행해야 효과적


누워서 숨을 내쉬고 복횡근을 수축해서 배꼽반대쪽으로 무게중심을 이동

들어마시면 어깨쪽으로 무게중심이 이동하는 것을 느끼면서 한다.


허리를 누르면서 힘주지 않도록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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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횡근 수축후 호흡하기 => 애국가 부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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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리가 아프면 엎드려서 수축하고

그다음은 네발기는 동작에서 무릎을 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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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워서  내쉬고 복횡근 수축 골반후방경사 발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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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을 바닥에서 살짝만 뜨게한다.

복직근 하부를 쓰는 것을 활성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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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갑전인후 내쉬면서 복횡근 수축후 골반후방경사(전방선 링크) 발을은 저측굴곡자세

무릎을 바닥에서 들때 엉덩이가 너무 올라가간다면 대퇴부 골반신전근이 너무 타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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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길때 고관절만 굴곡되지 않도록 복부에 힘을 주어 척추전체를 굴곡시킨다.


5초버티기 6번

10초버티기 3번

15초버티기 2번등

한세트가 30초 내외이기 때문에 30초에 맞춰서 버티기 운동을 실시한다. 크레아틴 에너지 시스템에 익숙하게 되도록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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